Saturday, December 11, 2021

삼일제약 '어린이 부루펜 시럽' 34년 만에 새 단장 - 메드월드뉴스 모바일 사이트, 기사목록

makanresto.blogspot.com

삼일제약은 34년 동안 해열진통제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 온 어린이부루펜시럽의 패키지를 변경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이미지 변신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와 소비자의 안전한 의약품 사용을 위해 이뤄졌다.

새롭게 바뀐 디자인은 아이들의 친구 같은 브랜드로 나아가는 부루펜 시럽의 모습을 보다 효과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부루펜시럽의 고유색인 블루·오렌지 컬러 조합은 유지하면서, 해열효과를 상징하는 체온계를 물고 있는 부루부루 캐릭터를 삽입하며 세련됨과 친근함을 더했다.

또 편의점용 어린이부루펜시럽(80ml)에는 시각장애인의 제품명 식별을 위한 점자를 추가하여 의약품 오용사고를 방지하고 소비자편의성을 증대했다.

최근 해열진통제의 액상시럽 제형이 고형제보다 체내 흡수가 빨라 효과 발현이 빠르다는 소식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부루펜시럽은 인스타와 유튜브에서 '생리통에 효과가 빠른 마법의 약'으로 새롭게 조명되기도 했다. 0

삼일제약은 이번 어린이부루펜시럽 패키지 리뉴얼과 더불어, 동일성분 정제인 부루펜정의 패키지도 함께 새 단장했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부루펜 시리즈가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감사하다 대표 어린이 해열진통제라는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많은 분들이 더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block test (Why?)


からの記事と詳細 ( 삼일제약 '어린이 부루펜 시럽' 34년 만에 새 단장 - 메드월드뉴스 모바일 사이트, 기사목록 )
https://ift.tt/3s3gtZ7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