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배우 심이영이 두 딸을 공개한다.
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여러 작품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와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23년 차 배우이자 배우 최원영의 아내 심이영이 편셰프로 출연한다.
이날 심이영은 집안 곳곳을 청소하며 하루를 시작한다. 평소 커피를 좋아해 바리스타 2급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그는 직접 내린 커피, 직접 만든 캔디 시럽으로 달달한 캔디크림라테를 만들어 먹는다. 이어 남편 최원영과 두 딸을 위한 두 가지 종류의 갈비탕까지 끓이며 바쁘게 움직인다.
두 딸의 하교시간이 다가오자 심이영은 15분 만에 두 가지 간식을 뚝딱 만들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엄마를 꼭 닮은 두 딸이 등장하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귀엽다" "너무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인다고.
이날 두 딸은 엄마가 만들어 준 간식을 맛있게 먹은 후, 직접 엄마를 위해 커피를 내려주겠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개그우먼 홍현희가 육아 일상을 전했다.
홍현희는 7일 인스타그램에 "선생님, 비싼 건 아니지만 그래도 티셔츠 늘어난단 말이에요"라며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홍현희의 아들은 손으로 엄마의 티셔츠를 잡고 있다. 이에 홍현희는 "멱살은 잡지 말아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홍현희는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해 지난 8월 출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국회 보건복지위 소속 서영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날 오후 식약처 국감에서 "과거 마약청정국이었지만 지금은 '수리남'과 같은 현실이 대한민국에 벌어지는 것 아닌가 싶다"며 허씨가 출연한 '코카인 댄스' 영상을 틀었다.
'코카인 댄스'는 허씨가 지난 1~2월 국내 OTT 플랫폼 쿠팡플레이에서 방송한 'SNL코리아'에서 춤춰 화제 된 바 있다.
그랬던 허씨가 최근 식약처에서 공개한 마약 예방 공익광고 모델로 참여한 것으로 파악됐다. 허씨는 공익광고에서 "단 한 번의 호기심도 허락하지 마세요. 그건 마약이라는 덫입니다"라고 말했다.
서 의원은 또 "마약에서 심각한 것 중 하나는 청소년에 퍼지고 있다는 것"이라며 "마약 정보 접근이 상당히 쉬워졌다"고 우려했다.
이에 오유경 식약처장은 "지금 영상을 보니 다시 판단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조치하겠다"고 답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sw@newsis.com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EXID 멤버 겸 배우 하니가 근황을 전했다.
하니는 6일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다.
최근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의 열애 소식을 전한 하니는 공개 연애가 편하냐는 질문에 "그렇다"면서 "그전에는 항상 찝찝한 느낌, 미안한 느낌이었다"고 답했다.
하니는 "근데 어이없는 게 댓글이나 어디 올라온 글 보면 (양재웅이) 10살 많은 정신과 의사니까 내가 심신미약자에 가스라이팅 당하는 사람처럼 됐더라"라면서 "나 심신미약자 아니에요"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からの記事と詳細 ( '최원영 '심이영, 자매 같은 두 딸 공개 - 뉴시스 )
https://ift.tt/sfOEqaH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