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5, 2022

로지오가닉, '세계 시력의 날' 맞아 '빌베리 시럽' 희망나눔 푸드뱅크 후원 - 인터뷰365

makanresto.blogspot.com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로지오가닉은 10월 13일 '세계 시력의 날'을 맞아 희망나눔 푸드뱅크를 통해 빌베리 시럽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목적은 저소득층 영아들의 눈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적기업 희망나눔 푸드뱅크에 빌베리 시럽 650개(약 2,100만원 상당)를 전달한다. 또한 기부된 로지오가닉의 빌베리 시럽 제품은 전국 푸드뱅크의 네트워크를 통해 특히 미디어 노출에 취약할수 밖에 없는 취약계층, 저소득층 영유아에 전달되어 시력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로지오가닉은 100% 생과일 그대로를 담은 과일 퓨레 ‘아넬라’를 비롯하여, 친환경 자연재료를 주원료로 한 안전하고 건강한 유아식을 연구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기부하는 빌베리 시럽은 7가지 베리류와 유기농 자연 원료를 첨가물 없이 자연재료 만으로 제조되었으며, 특히 안토시아닌 함량이 높은 유기농 야생 빌베리를 사용했다.

로지오가닉 관계자는 "평생 시력의 80%가 영유아기에 완성된다. 평소에 시력을 챙기고 싶어도 관리하지 못하는 저소득층 영유아를 위해 도움을 주고 싶고,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욱 나누며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Adblock test (Why?)


からの記事と詳細 ( 로지오가닉, '세계 시력의 날' 맞아 '빌베리 시럽' 희망나눔 푸드뱅크 후원 - 인터뷰365 )
https://ift.tt/HE1FsZ2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