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팜=노병철 기자] 영양처방기업 더좋은(대표 강진호)은 코와 목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편한 코모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편한 코모겐은 몸(코, 목 기관지)에 좋은 엄선된 5종 원료인 도라지, 감초, 진피, 은행, 프로폴리스가 최적 배합된 국내 최초 특허받은 무설탕 제조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캔디임에도 설탕, 과당, 착색료, 감미료를 배제하고, 감자전분 유래의 환원맥아당(말티톨시럽)을 사용했다. 환원맥아당(말티톨시럽)은 충치 걱정이 없고, 설탕보다 열량이 40% 낮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성분이다.
이 제품은 자일리톨, 멘톨이 함유된 시원하고 건강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한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입안이 텁텁할 때, 목을 많이 쓰는 상황, 입안의 건조함이 느껴질 때 등 천천히 녹여 먹으면 좋다.
더좋은 개발 관계자는 “기존 바이오폴리스 제품이 리뉴얼 된 제품으로 도라지, 감초 성분이 1.3배 높아졌고, 부드럽게 섭취 가능한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됐다”며 “일상생활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캔디 제형으로 만들어져 아이들 영양 간식뿐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호흡기건강이 위협받고 있는 요즘 코와 목을 상쾌하고 편안하게 하는 온 가족 건강 아이템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한 코모겐은 50개 규격, 하루 1~6정 맛있게 녹여서 섭취하는 트로키제형의 제품이다.
노병철 기자(sasiman@dailypharm.com)
からの記事と詳細 ( 더좋은, 건기식 편한 코모겐 출시 - 데일리팜 )
https://ift.tt/0lyW2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