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지난달 선보인 한정판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 100만개가 3주 만에 소진됐다고 8일 밝혔다.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은 메이플 시럽을 별첨한 점이 특징이다. 메이플 시럽은 비빔면 고유의 매콤달콤한 풍미를 높여 감칠맛을 더해준다고 팔도 측은 설명했다.이에 따라 2018년 ‘윈터에디션’부터 선보인 전 종류의 팔도비빔면 계절 한정판이 완판을 기록했다. 그동안 출시된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에 달한다.
팔도는 "연구진이 비빔면에 각종 토핑과 과일소스를 더해 즐기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레시피를 참고해 첫 번째 가을 한정판 제품을 개발했다. 한정판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만큼 이색 비빔면으로 시장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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