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13, 2021

고창식초-탄산수 페리에&시럽 모닌 협업 나서 - 전북도민일보

makanresto.blogspot.com

 고창 천연발효 식초가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Perrier)&시럽 모닌과 협업해 음료 레시피 개발에 나선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페리에 공식수입원인 ㈜CNC(커피앤칵테일)측과 ‘음료 레시피 개발과 상품화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식초음료 공동 레시피 개발과 보급, 개발된 레시피에 따른 공동 상품개발, 대내외 행사 시 사전협의에 따른 공동 이벤트, 식초산업 발전 프로젝트 개발 지원 등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으로 식초 음료 상품화를 통한 식초의 대중화와 고창 식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페리에는 프랑스 천연탄산수로 풍부한 탄산과 미네랄 성분으로 전 세계 140여국에서 10억병 이상 판매되며, 모닌은 프랑스에서 전 세계 100여개 이상의 나라에 80여개의 시럽으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다. 공식수입원인 ㈜CNC(커피앤칵테일)은 페리에와 시럽 모닌을 수입하여 식음료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왔다.

 한편 고창군은 오는 24~27일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K-발사믹, 복분자 식초, 화이트식초 등 200여점의 제품을 전시하고 식초산업에 대한 컨퍼런스와 이벤트 등도 진행해 식초문화도시로서의 고창을 홍보한다.

고창=임용묵 기자

Adblock test (Why?)


からの記事と詳細 ( 고창식초-탄산수 페리에&시럽 모닌 협업 나서 - 전북도민일보 )
https://ift.tt/30lzkm2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