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26, 2021

뉴시스 - 뉴시스

makanresto.blogspot.com

기사내용 요약

해외 여행지 감성 담은 '푸드 트립' 제품 출시 각광

associate_pic5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여행하기 쉽지 않자 해외로 나가는 대신 이국적인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이른바 푸드 트립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소비자들의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외식업계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이국적인 여행지의 맛과 풍미를 담은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의 여행 욕구 충족에 공을 들이고 있다.

◇"고급 중화요리에 가성비를 더했다"…맘스터치 '유린기 순살치킨'

맘스터치는 바삭한 순살치킨을 중국풍으로 재해석한 '유린기 순살치킨'을 출시했다. 신선한 샐러드와 함께 구성해 웰빙 치킨의 감성을 갖췄다. 중식당에서 2만~3만원대에 판매되는 고급 중식 요리인 유린기를 1만원대로 맛볼 수 있다.

유린기 순살치킨은 맘스터치만의 '스파이시 시즈닝' 비법으로 조리한 바삭한 순살치킨과 아삭하고 신선한 야채, 새콤하고 알싸한 특제 유린기 소스가 어우러져 풍부한 식감과 산뜻한 풍미를 살렸다.

순살치킨과 야채, 특제 유린기 소스는 각각 별도 포장 제공되며, 부드럽고 촉촉한 '부먹'부터 바삭한 '찍먹'까지 고객 취향과 입맛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맘스터치는 다음달까지 유린기 순살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뚜기 '짜장면(비조리 라면)'을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집에서 유린기 순살치킨과 짜장라면으로 나만의 '가성비 중식 코스' 요리를 즐기는 소소한 재미까지 더했다.

associate_pic5
◇크리스탈 제이드, 싱가포르 현지식 레시피 재현

크리스탈 제이드가 가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청해진미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
 
싱가포르식 칠리크랩은 현지식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해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그리워진 일상에 색다른 맛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씨리얼과 귀리를 활용한 현지식 요리인 씨리얼 새우도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만들었다.
 
가을 시즌 메뉴는 오는 11월10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한 총 13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자세한 메뉴 및 판매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ssociate_pic5
◇"메이플 시럽이 도넛과 만났다"…'가을 도넛' 3종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캐나다 시럽 브랜드 메이플 조와 함께 한정판 신메뉴 '가을 도넛' 3종을 출시했다. 가을 도넛 3종은 메이플조의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도넛에 더해 '단풍국'이라는 별명을 가진 캐나다의 맛을 구현했다.

신메뉴 3종은 도넛 겉면에 메이플 시럽을 입히고 구운 베이컨 칩을 토핑한 '베이컨 메이플 링', 도넛 안에 메이플 시럽을 가득 넣고 아몬드를 올린 '아몬드 메이플 도넛', 단풍나무잎 모양을 토핑한 '더블 메이플 도넛' 등이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하늘길이 막히자, 해외 여행지의 감성과 맛을 살린 이국적인 음식으로 힐링하려는 소비자가 늘었다"며 "해외 여행지 음식을 콘셉트로 한 외식업계의 신메뉴 출시 열풍은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associate_pic4[서울=뉴시스]이영환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상대로 3억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배우 김부선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동부지방법원에서 열린 첫 재판에 출석하며 발언을 하고 있다. 2021.04.21. 20hwan@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백승훈 인턴 기자 = 배우 김부선이 더불어민주당 대선 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방송에 출연해 "온 몸에 점이 없다"며 자신과의 스캔들을 에둘러 반박한 것에 대해 "도둑이 제발 저린다"며 받아쳤다.

김씨는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이재명이 자기 몸에 점이 없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검사 앞에서 남자 성기에 있는 점 위치 그림으로 그려 공안부 검사에게 제출한 여배우는 전 지구상에 김부선뿐일 것"이라며 "앞으로 방송 관계자들은 '점이 있냐 없냐 묻지 말고 점이 어디 있냐 물으라. 그 점 눈에 잘 안 보이는데 있다"고 했다.

앞서 이 지사는 26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대선주자 빅3특집 2탄에 출연해 "우리 부모님께 훌륭한 유산을 물려받았다. 첫 번째는 온 몸에 점이 없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씨는 "이런 거짓말하면 부모님한테 안 미안할까. 하긴 형이나 형수한테도 그 대접하는 가족관계인데 별로 안 미안하겠네"라고 했다.

한편 김씨는 2007년 무렵부터 약 1년 동안 이 지사와 불륜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지난 2018년 '이 후보의 신체 특정 부위에 있는 점을 실제로 봤다'고 했다. 이에 이 후보는 아주대병원에서 신체검증을 받았다. 이후 의료진으로부터 "언급된 부위에 점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는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ownberry@newsis.com

associate_pic5

[여수=뉴시스] 신대희 기자 = 전남 여수경찰서는 27일 층간 소음으로 갈등을 빚던 위층 이웃에게 흉기를 휘둘러 4명을 사상케 한 혐의(살인·살인미수)로 3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이날 오전 0시 33분께 여수시 한 공동주택에서 흉기를 휘둘러 위층에 사는 40대 부부를 숨지게 하고, 부부의 부모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위층 일가족과 층간 소음 문제로 다투다 홧김에 이러한 일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범행 직후 자수 의사를 밝혀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 17일에도 층간 소음 관련 신고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에 대한 정확한 범행 경위를 보강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dhdream@newsis.com

associate_pic4[서울=뉴시스]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 = MBC에브리원) 2021.9.2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인기 1위 채진건이 '비디오스타'에 뜬다.

28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쿨피플-그때 우리가 사랑한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산장미팅' 카리스마 여심 사냥꾼 채진건, '천생연분'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얼짱시대'를 빛낸 대표 얼짱 홍영기, '비가 오면 생각나는 웻보이' 콘셉트로 SNS 조회수 1470만회를 기록한 코미디 아티스트 양진범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비디오스타' 녹화장에는 과거 '산장미팅'에서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원조 '연반인' 채진건이 14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채진건은 "토크쇼 출연이 처음이고, 재밌는 사람이 아니라 걱정됐다"며 겸손한 자세를 보였다. 이에 MC들은 "우리에게 맡겨만 달라"며 혹독한 토크쇼 신고식을 예견했다. 채진건은 14년 공백기 동안 겪었던 일들을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채진건은 당대 최고 스타 덕분에 연예계에 데뷔할 수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채진건은 한 술집에서 '클론' 강원래를 우연히 보고, 그가 화장실을 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무작정 "가수가 되고 싶다"고 어필했던 것.

이에 강원래는 채진건을 연예 기획사에 소개했고, 이를 계기로 '산장미팅' 오디션까지 볼 수 있었다. 이에 MC들은 "그 정도 열정과 패기면 뭐라도 될 수 있었을 것"이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산장미팅'에서 채진건과 공식 커플이었던 가수 자두가 영상 통화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채진건 역시 "가장 만나보고 싶었던 사람이 자두였다"고 밝혔지만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오빠, 우리 커플이었을 때 다른 여자 만났잖아"라는 자두의 폭탄 발언 때문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채진건을 진땀 흘리게 한 폭로전의 진실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Adblock test (Why?)


からの記事と詳細 ( 뉴시스 - 뉴시스 )
https://ift.tt/3AJVP1n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