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September 24, 2020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 "바나나의 '왕'이 초코시럽에 흠뻑" - 메트로신문

makanresto.blogspot.com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 "바나나의 '왕'이 초코시럽에 흠뻑"
유통>푸드

쫄깃함을 자랑하는 바나나 감숙왕과 달콤한 초코 시럽의 조합

image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스미후루코리아

코로나로 내식(內食)을 선호하는 최근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가 나왔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리얼 초코 바나나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을 출시했다.

쫄깃하고 탱탱한 바나나의 식감

감숙왕은 바나나가 조왕은 필리핀 고산지대의 강한 햇살과 깨끗한 바람을 머금고 자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에 진하고 달콤한 초콜렛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초코 시럽이 포함된 색다른 매력의 리얼 초코 바나나다.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은 놀랍도록 달콤하고 찰진 식감으로 바나나의 왕이라고 할 수 있다. 감숙왕이 자라는 농장은 필리핀 민다나오섬 청정지역의 고산지대에 위치하고 있다. 낮은 평균 기온과 큰 기온차를 이겨내면서 자란 감숙왕은 재배 기간이 일반 바나나보다 약 4개월 더 소요되며 1.5배 가량 더 긴 프리미엄 바나나다.

주문한 당일 바로 택배로 받은 바나나여서인지 신선함을 자랑했다. 바나나를 하나하나 뽁뽁이 포장재로 포장해 멍이 하나도 들지 않았다. 여기에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으로 일반 바나나에 비해 식감도 월등하며, 달콤함을 자랑한다. 눅눅한 바나나보다 신선한 식감의 바나나를 좋아한다면 당일 섭취하면 되겠다. 바나나향도 가득해 입안가득 채워지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image
(좌측부터)감숙왕은 초코가 조왕으로 만든 초코바나나, 바나나 쉐이크/스미후루코리아

진하고 꾸덕한 초코 시럽

한 봉지 안에 감숙왕 바나나와 초코 시럽이 들어 있다. 디저트로 초코 바나나를 먹고 싶은 소비자라면 각각 구매할 필요 없이 한번에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초코 시럽은 단맛이 매우 강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달콤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공된 바나나 맛이 아닌 쫄깃함을 자랑하는 진짜 리얼 바나나 감숙왕과 달콤한 초코 시럽의 조합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다만 기본적으로 바나나향이 강한 데 그 위에 초코 시럽을 추가하면 바나나 본연의 깊은 풍미가 가려지는 점이 아쉽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다. 먼저 감숙왕 바나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동봉된 초코 시럽을 뿌려 먹으면,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좋은 초코바나나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위에 견과류를 뿌려 먹어도 좋다.

감숙왕 바나나 1, 동봉된 초코시럽, 우유 100ml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 마시면 달달함과 포만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초코 쉐이크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가장 간편한 방식은 바나나 위에 초코시럽을 바로 뿌려먹는 방법이다. 초코시럽이 꾸덕한 제형을 가져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먹기 불편하지 않다. 다만, 보기에는 썩 좋지 않다.

감숙왕 굿즈 에디션/스미후루코리아
image
클라크 바나나 케이스/조효정 기자

MZ세대 마음 사로잡는 굿즈

한편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굿즈 에디션을 증정하고 있다. ‘감숙왕 굿즈 에디션은 감숙왕 캐릭터가 그려진 미니 에코백과 동그란 배지로 이루어져 있다. 에코백은 화이트 바탕에 바나나의 감숙왕 캐릭터가 그려져 있거나,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감숙왕 캐릭터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바나나 2~3개를 담을 수 있는 사이즈다.

내 바나나는 소중하니까라고 적힌 클라크 바나나 케이스는 바나나를 보관할 수 있다. 아쉽게도 바나나 모양과 케이스 모양이 다른 데다 바나나가 케이스보다 크기가 커서 직접 담아보지는 못했다. 담을 수 있다면 바나나 멍을 예방할 수 있어 좋겠지만, 바나나 모양과 크기가 제각각이라는 점에서 실용성이 높진 않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25, 2020 at 07:23AM
https://ift.tt/3mP5ux3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 "바나나의 '왕'이 초코시럽에 흠뻑" - 메트로신문

https://ift.tt/2UByjAM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